3D 그래픽, 그 안에서의 Python

슬라이드


https://www.slideshare.net/secret/3LFOVHKyb1IxJw

발표 동영상
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c0fq1WE7YI

설명


[발표자]

하호준

Locus Animation Studio

Lookdev & Lighting Technical Director

hojunlife@gmail.com


[개요]

3D Graphic Software인 Autodesk Maya에서 Python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발표입니다. 3D Graphic 작업과 Programming을 함께하는 Lookdev&Lighting Technical Director로 일하면서의 경험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. 국내에서는 아직 이 분야의 인력비중과 접근성이 높은편이 아니라서 분야에 대한 소개와 입문에 도움이 됬으면해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. 이번 발표에서는 Promgrammer가 Art(3D Graphic TD)영역에 입문하는 부분에 초점을 두었습니다.


“Technical과 Art Mind가 함께 공존해야하는 Lookdev&Lighting Technical Director”


[대상]

python의 기초적 지식이 있으신분

3D Graphic에서 python을 사용해보시지 않으신분



[발표내용]

Part 1.

- 3D 그래픽 제작 과정 간략 소개

- Maya 상에서 Python 소개

- Maya 상에서 Python 접근법 설명

- Maya에서 Python으로 할 수 있는 것

- 반복된 작업의 자동화 과정 소개


Part 2.

- Random 함수로 할 수 있는 것(Coding으로 Look에 영향주는 예)

- Python이 3D 그래픽 작업에 주는 영향


Part3.

- Technical과 Art의 공존( Lookdev & Lighting TD)

- Look 파트에서 Technical TD의 역할 소개

- 실제 개발 툴 소개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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